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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

맥라렌 뉴 모델 GT 시승기

by 스피드 정보 2019. 12. 14.

고객의 요청을 받아 탄생 한 것이 맥라렌 뉴 모델 GT로 가볍고 역동적이고 맥라렌 같은 신종 그랜드 투어러이라고한다. 좋은 품질도 최고라는 영역까지 도착하지 않았다 570GT를 대체 모델. 게다가 570S보다 화려하고 빠른 발로 실용적이다. 570GT보다 부드러워 디자인이 새로워 이름이 바뀌었을뿐 아니라, 자신의 카본 파이버 모노세루을 채용하고 몸 자체가 전용이 된 것 외에 엔진은 720S에 채용되는 4.0L의 V8 터보를 탑재. 터보는 소경하게되고, 피스톤 고압축 화되고있다.서스펜션도 720S 개발 된 프로 액티브 섀시 제어라는 전자 제어 유압 시스템을 도입했다. 스티어링과 브레이크, 안정성 제어도 전용 세팅이 된 것 외, 타이어도 젖은 노면에서의 그립력을 높인 새로운 화합물의 피렐리 P 제로를 장착한다. 실내 원단은 세세한 부분까지 손이되어 기분이 매우 좋다. 애스턴 마틴 DB11와 벤틀리 컨티넨탈 GT 등 전통이 뒷받침 된 그랜드 투어러 정도로 호화 찬란라는 것도 아니다. 엔진의 탑재 위치는 트렁크 공간을 넓게하는 목적도있어 더욱 낮아지고, 단차를 넘을 때 등에 유용한 노즈 리프트 기능도 붙는다.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와 다르지 않은 표정으로 고비 (속도억제용의 코브)를 초과 할 수있다. 차내에는 선대보다 5 배나 빠른 된 새 디지털 인스투르먼트와 네비게이션도 장착되었다. 이 내용하면서 가격은 맥라렌은 겸손한 16 만 3000 파운드 (2119 만원). 맥라렌은 전체 판매량의 25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GT는 지금까지 2023 년까지 생산 될 예정이다하지만 거미의 등장이 아니라 쿠페 만되는 것 같다. 엔진은 720S에서 조용 해졌다 것은 아니지만, 방음재가 추가 된 배기음도 조율되었다. 그래도 아직 선명하게 다가온다 음향은 살아있다. 만약 기존적인 천둥 같은 신음을 미치게 그랜드 투어러를 노린다면 엔진은 크로스 플레인 크랭크 샤프트를 채용하여 불 간격으로 연소 할 수 있었을 것이다. 스로틀을 완전히 개방하지 않고도 V8 엔진스러운 사운드를 맛볼 수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GT를 구성하는 약 60 %의 부품은 새롭게 설계된 전용 제품의 것이지만, 분위기는 어디 까지나 맥라렌. 신종 맥라렌에서도 신종 그랜드 투어러 인상도 없지만, 그래서 문제가 없다고 할 수있다.인테리어의 질감은 570GT와 비교하면 크게 진화하고 있지만, 차내 공간이 커진 것은 아니다. 트렁크 공간은 570L로 커지고, 2 + 2의 뒷좌석을 화물칸에 사용할 수있는 자동차를 제외하면 클래스에서는 최고 용량이라고 할 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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