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외

SUV쿠페 해치에 BMW X2 M35i 시승기

by 스피드 정보 2019. 12. 13.

BMW가 X2로 설정 한 것이 이 M35i. 작은 SUV와 쿠페 보디를 조합뿐만 아니라 거기에 핫 해치 다움도 함께 겸비한 자동차. 이 X2에 탑재되는 것은 BMW M 디비전이 제작 한 306ps를 발생시키는 2.0L 4 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 8 단 AT를 통해 4 륜 구동한다. 파워 트레인 스펙만을 비교하면, 폭스 바겐 골프 R의 영역에 도달하고있는 것을 알 수있다. 표준 X2와 비교하여 더 딱딱한 서스펜션 세팅을 얻고 있으며, 차고도 약간 낮아진. 만약 M 스포츠 패키지와 함께 나온다 적응 형 댐퍼를 선택하고자하는 경우 휠은 이번 시승차가 신고 있던 20인치보다는 19 인치를 선택할 필요가있다라는 것. 20인치 휠과 어댑티브 댐퍼와 호환되지 않을 것 같다. X2 M35i의 가격은 M 스포츠 패키지를 선택하지 않고도 4 만 2000 파운드 (546 만원)에 달한다. 2 시리즈로서는 상당한 금액이라고 할 수있다. 덧붙여서 M2 경쟁 가격은 4 만 8430 파운드 (629 만원)이다.실제로 BMW X2 M35i를 달리게 보면 좋은 점은 매우 우수하지만, 그렇지 않은 곳은 다른 모델에 미치지 못하는 것을 알 수있다. 불행히도 시작 부분의 고정 관념에 부합 버리고있는 것이었다. 좋은 점은 강력한 2.0L 4 기통 터보 엔진. M135i에도 탑재되는 유닛으로, 0-100km / h 가속이 5.0 초라고하는 스펙대로 정지 상태에서 가속은 매우 날카 롭다. 이외에 중간 회전 영역에서 솟아나 토크도 굵고 일상적으로 속도 잘 달리게 싶다고 느낄 드라이버에게도 불만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배기 노트도 깊이있는 중저음이 강조된 강력한 가속시에도 알아들을만큼의 볼륨이있다. 변속기의 설정도 엔진과의 궁합이 좋고, 운전에 열중 해 버리는 것 같은, 키비 키비로 변속을 해 준다. 한편, M35i에서 안타까운 것은 승차감 것이다. 특히 저속 영역에서의 경도는 현저 일상으로 타고 싶은 않을 정도로. 아마도 SUV를 선택하자라는 드라이버라면 300ps 이상의 최고 출력에 매료되었다고해도, 핫 해치 수준의 성능을 안락한 승차감으로 즐기고 싶다고 생각 것. 서킷 주행을 전제 하드 튜닝을받은 진지한 자동차와 같은 승차감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아닐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