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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

전기차EV 이면서 터보달린 포르쉐 타이칸

by 스피드 정보 2019. 12. 11.

최고급이되는 터보 S의 EV 전기차인 포르쉐 타이 칸이라는 잘 빠진 4 도어 모델에 현재 세계 최고의 EV라고 생각합니다. 영국 가격 옵션을 붙이지 않는 상태에서 13 만 8826 파운드 (2억1708만원)하기 때문에 최고급의 전기차라고 볼 수 있습니다. EV에 S(터보)라는 이름이 붙어있습니다. 테슬라의 경우 급속 충전, 오토 파일럿이 완전 자동이 아닌 것과 비교해, 포르쉐있어서의 타이칸 터보 S는 매우 강력합니다. 짧은 시간 동안 파워 업 오버 부스트 기능이 최고 출력은 761ps로 0-100km / h 가속은 2.6 초. S 잡힌 타이 칸 터보에서도 679ps를 발생한다. 오버 부스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양차 모두 625ps로 설정되어있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경주차와 양산 모델로 제공해 왔던 포르쉐에서 처음으로 만든 순수 EV이지만, 타이 칸 터보 S의 가속 성능은 파나 메라를 웃돌았습니다. 엔진이 없는데, 5 도어 해치백의 몸은 파나 메라보다 약간 작은 플랫폼으로 EV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거대한 리튬 이온 배터리가 바닥에 깔려있습니다. 터보와 터보 S의 배터리 용량은 93.4kWh로 터보의 항속 거리는 국제 기준의 WLTP 값에서 450km입니다. 터보 S은 426km라고 하는데, 공기 저항(Cd)값은 터보가 0.22에서 터보 S가 0.25로 약간 터보가 더 나쁩니다. 모터는 전면에 1 개, 후면에 1개가 탑재되어 ALL 4륜 구동으로 리어의 모터에는 2단 변속기가 붙지만, 기본적으로는 2단으로 주행합니다. 1단은 낮은 속도에서의 공격적인 드라이브 모드에서 작동합니다. 터보 S로는 대경 휠과 액티브 리어 스티어링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그리고, 고출력 오버 부스트를 이용하는 대용량 인버터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터보와 장비상의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타이 칸에 탑재되는 EV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EV의 배 가까운 전압이되는 800V에서 작동합니다. 포르쉐에 따르면 전압을 배가함으로써 케이블에 흐르는 전류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케이블의 굵기도 가늘어 있으며, 전도율이 아주 양호하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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