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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

GT애호가들이 찾는 애스턴 마틴 DBS 슈퍼레제라 볼란테

by 스피드 정보 2019. 12. 9.

전세계 수퍼 GT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DBS 슈퍼레제라의 거부할 수 없는 탁월한 성능을 볼란테를 통해 한 단계 발전한 느낌입니다. 최고속도 340Km/h로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시간은 약 3.6초이다. 엔진 사운드는 감성과 성능을 조화시켰다. GT 모드에서 엔진 사운드는 간결하게 유지되었다. 스포츠(Sport) 또는 스포츠 플러스(Sport Plus)를 선택하면 점진적으로 강렬해졌다. 반대로 콰이어트 스타트(Quiet start) 모드에서는 시동음보다 낮은 대역대를 만들어 정숙성을 높힌듯 하다. 어쨌든 700ps 이상의 컨버터블 그랜드 투어러를 체감 할 수 있었다. 애스턴 마틴 바람에 말한다면, "그랜드 투어링 컨버터블 '일까, 쿠페 바디의 DBS 슈퍼 레제 라 보통의 그랜드 투어러보다는 슈퍼 울트라 ​​그랜드 투어러이라 부를만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DB11가 목표 성격보다 스포티 있다는 점에서 뛰어난 성능을 가진 자동차와 일반 그랜드 투어러는 구별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양자는 상당히 접근 해 왔으며, V12 엔진을 획득 한 DB11 AMR은 높은 운동 신경을 갖춘 슈퍼 영역임에 틀림없다. 선대 모델 라인업에서는 그 구별은 어려운 부분이 있었지만, 그 모델 간의 성격을 확실하게 하려면 SUV 모델이 등장하는 것을 기다릴 필요가 있을 것 같고 생각한다. 소프트 톱을 걸쳐 입는 컨버터블이 되면, DB11이라면 메르세데스 -AMG 유래의 V8 엔진만 V 형 12기통을 선택할 수 건 DBS 뿐이다. 아주 매력이 넘침에 박수를 쳐 줄것이다. 4인 탑승이 가능하고 카본 파이어 패널로 다듬어 졌고 탄소 섬유와 알루미늄을 대거 사용해 무게를 크게 줄였다. 판매가격은 3억40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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